[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31일 워너원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는 물론 앨범명 ‘1X1=1(TO BE ONE)’을 공개하며 첫 미니앨범의 윤곽을 드러냈다.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은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달려가겠다는 워너원의 자신감을 의미한다. 또한 워너원(1)이 팬과 함께(X1) 최고의 그룹(=1)으로 성장하겠다는 큰 포부이기도 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선정 이벤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미리 알려진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을 포함하여 워너원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총 7개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Intro 트랙인 '투 비 원(To Be One)'을 시작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활활'과 반전미 넘치는 멜로디컬한 곡 구성의 '에너제틱', 팬들에게 바치는 고백송 '워너 비(Wanna Be)'까지 총 4곡의 신곡이 담겼다.
또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무대에서 20 명의 멤버들이 불렀던 '이 자리에'가 새롭게 편곡돼 워너원의 목소리로 다시 재구성됐다. 이외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버(Never)'와 '나야 나'가 워너원 버전으로 재녹음돼 음반으로 다시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1X1=1’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신인그룹의 데뷔무대로는 이례적인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