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주사, 자신의 얼굴에 맞는 시술이 도움 될 수 있어
윤곽주사, 자신의 얼굴에 맞는 시술이 도움 될 수 있어
  • 이상백 기자
  • 승인 2018.07.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동양인은 선천적으로 계란형의 얼굴에 가로폭이 넓고 광대나 사각턱이 발달한 경우가 많다. 도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얼굴형이 바뀌는 경우도 있다. 미의 기준은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커 보이는 얼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남성들도 미에 관심을 갖고 꾸미는 시대가 되면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큰 얼굴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V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윤곽주사에 대한 수요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올인업의원 임호진‧엄재연 원장은 “윤곽주사는 지방을 녹이고 말초 혈관 및 림프 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돕는 원리를 가진다”며 “귀 밑 늘어진 살과 이중턱, 심술보처럼 늘어진 볼살, 광대 부위에 맞을 경우 얼굴 살이 빠지고 이목구비까지 도드라져 보일 수 있어 얼굴이 넙적하다고 느끼시는 분이나 헤어로 얼굴 옆부분을 가리는 분 등 얼굴라인에 자신이 없는 경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올인업 주사는 기존의 주사들과는 다르게, 특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성분을 사용하여, 효과적이고 안전한 지방 분해를 돕는다.

해당 시술은 두꺼운 지방층에 넓고 강력하게 퍼져 지방층을 줄어들게 하여 피부 두께를 감소해 주는 효과가 있다.

임호진 원장은 “지방 형태에 따라 각기 다른 주사 노하우가 필요 할 수 있다”며 “이에 많은 경험을 통해 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병원을 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해당 시술은 얼굴이 전체적으로 둥그렇고 통통한 사람의 경우 가장 깊은 지방층에 전체적으로 주사를 놓아 얼굴을 작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또한 얼굴 살이 많지는 않지만 부분적으로 살이 있어 윤곽이 매끄럽지 못한 사람의 경우, 지방층에 집중 주사하여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 줄 수도 있다.

아울러 붓기, 멍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며, 주사 후 빠르면 3시간, 늦어도 다음날 아침부터는 붓기가 빠지기 시작한다.

윤곽주사의 시술대상으로는 턱선 부위에 살이 많거나 얼굴이 길어 보이는 사람, 또는 이중턱 부위에 살이 많아 접히거나, 볼록하게 나오는 사람 등이 시술을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윤곽주사는 믿을 수 있는 병원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진행 한 뒤, 안전한 시술을 진행해야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