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남도현X이한결과 함께한 비글미 넘치는 화보촬영현장 브이로그 공개
마리끌레르, 남도현X이한결과 함께한 비글미 넘치는 화보촬영현장 브이로그 공개
  • 김소원 인턴기자
  • 승인 2020.03.0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지사 마리끌레르가 3월 화보촬영을 함께한 남도현과 이한결이 직접 찍은 화보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사진=마리끌레르 공식 홈페이지

[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마리끌레르 3월호를 장식한 남도현과 이한결이 직접 촬영한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은 3월 9일 마리끌레르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도현과 이한결이 화보 촬영을 준비하는 일상적인 모습부터 카메라 앞에 서 진지하게 화보 촬영에 임하는 모습까지 담겨있어 남도현과 이한결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평소의 귀여운 모습과는 달리 카메라 앞에서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서로의 칭찬에 부끄러워하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마리끌레르 공식 홈페이지

남도현과 이한결은 그룹 엑스원이 해체된 후에도 팬들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팬들을 위해 남도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팬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발표하고 음악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한결과 남도현이 치명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상남자로 변신한 모습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