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김소원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카이가 앨범 ‘KAI IN ITALY' LP 발매 기념 콘서트 <Bel Canto>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카이의 소속사 EMK 엔터테인먼트는 공식SNS를 통해 1월 말부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회사 내부에서 끊임없는 논의를 진행한 결과, 힘든 시기를 걱정과 위축의 마음으로 보내는 것보다는 카이의 음악으로 팬들의 지친 마음을 토닥이고 위로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Bel Canto>의 소식을 알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더불어 EMK엔터테인먼트 측은 코로나19의 위험으로 인해 콘서트개최를 우려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팬들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콘서트 전까지 코로나19의 감염상황과 극장들의 대응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하며 상황의 변화에 발맞춰 콘서트 개최여부를 결정해 나갈 것이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카이는 콘서트를 통해 ‘KAI IN ITALY'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약 세시간으로 예정된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카이와의 토크쇼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평범한 일상이 그리워지는 요즘, 뮤지컬 배우 카이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전해 듣는 위로의 콘서트 <Bel Canto>는 4월 18일 토요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