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연 가수 황윤성, 자신의 SNS에 '더쇼' 출연 소감 밝혀

[스타인뉴스 최민정 인턴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황윤성이 자신의 SNS에 SBS '더쇼' 출연 소감을 밝혔다.
가수 황윤성은 25일 자신의 SNS에 가수 김수찬과 함께 찍은 셀카와 함께 "3년만에 더쇼..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멋쟁이프린수찬형과 중력을거스르는태권트롯태주형과 함께해서 더의미있던 시간이였습니다! #미스터트롯 #더쇼 #theshow #나태주 #김수찬 #황윤성 #자옥아"라고 게재했다. 이에 가수 김수찬은 "고생많았으ㅎ 특별히 씨디에 아랍어로 써줬음^^ (지금보니 나도 못알아보겠음)"라고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더쇼'에서 '미스터트롯' 출연진 황윤성, 김수찬, 나태주의 무대가 방송됐다. 황윤성은 '미스터트롯' 1:1매치 경연에서 보여줬던 '자옥아'를 다시 선보였고, 나태주는 '무조건'을, 김수찬은 '사랑의 해결사' 무대를 펼쳤다. 이에 시청자들은 "TV에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출연진들의 무대도 보고싶어요", "황윤성 잘한다!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 황윤성은 5월 예정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