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윤성, 3년 만에 '더쇼' 출연 "김수찬,나태주와 함께해서 더 의미있어"
가수 황윤성, 3년 만에 '더쇼' 출연 "김수찬,나태주와 함께해서 더 의미있어"
  • 최민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3.2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출연 가수 황윤성, 자신의 SNS에 '더쇼' 출연 소감 밝혀
(사진=가수 황윤성 SNS 캡쳐)
(사진=가수 황윤성 SNS 캡쳐)

[스타인뉴스 최민정 인턴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황윤성이 자신의 SNS에 SBS '더쇼' 출연 소감을 밝혔다.

가수 황윤성은 25일 자신의 SNS에 가수 김수찬과 함께 찍은 셀카와 함께 "3년만에 더쇼..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멋쟁이프린수찬형과 중력을거스르는태권트롯태주형과 함께해서 더의미있던 시간이였습니다! #미스터트롯 #더쇼 #theshow #나태주 #김수찬 #황윤성 #자옥아"라고 게재했다. 이에 가수 김수찬은 "고생많았으ㅎ 특별히 씨디에 아랍어로 써줬음^^ (지금보니 나도 못알아보겠음)"라고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더쇼'에서 '미스터트롯' 출연진 황윤성, 김수찬, 나태주의 무대가 방송됐다. 황윤성은 '미스터트롯' 1:1매치 경연에서 보여줬던 '자옥아'를 다시 선보였고, 나태주는 '무조건'을, 김수찬은 '사랑의 해결사' 무대를 펼쳤다. 이에 시청자들은 "TV에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출연진들의 무대도 보고싶어요", "황윤성 잘한다!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 황윤성은 5월 예정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