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방탄소년단 꺾고 '뮤직뱅크 1위'…‘영웅’의 귀환
NCT 127, 방탄소년단 꺾고 '뮤직뱅크 1위'…‘영웅’의 귀환
  • 최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3.27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의 3월 4주차 1위 후보에는 방탄소년단의 'ON(온)'과 NCT 127의 ‘영웅(英雄; Kick It)’이 올랐다. 이 가운데 디지털 음원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 음반 점수를 합산한 총 점 6,915점으로 1위는 NCT 127이 거머쥐게 되었다.

앞서 NCT 127은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1위 공약으로 앵콜 무대 시 영웅 릴레이 섹시 댄스를 내걸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이에 NCT 127 멤버들은 1위 수상 소감 뒤, 일렬로 선 후 각자의 매력을 담은 섹시 버전 영웅 릴레이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또한 멤버 도영은 “(팬 분들이)너무 보고 싶었는데, 빨리 세상이 나아져서 시즈니들을 보고싶다”는 소감에 이어 “티비를 보고 계신 분들 모두 건강하세요”라는 센스넘치는 말로 소감을 마무리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영웅(英雄; Kick It)은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그리고 강렬한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특히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오리엔탈 무드의 무술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NCT 127의 독보적인 매력이 가득 담겨 있다.

덧붙여,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는 그룹 워너원 출신인 강다니엘과 옹성우의 솔로 컴백 무대도 꾸며졌다.

강다니엘은 아름다운 안무가 돋보이는 ‘Jealous(젤러스)’와 타이틀 곡 ‘2U’로 화려한 귀환을 알렸으며 옹성우는 감각적인 가사를 담은 ‘GUESS WHO(게스 후)’와 섬세하면서도 몽환적인 타이틀 곡 ‘GRAVITY(그래비티)’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외에 About U(어바우츄), DONGKIZ(동키즈), K타이거즈 제로, MCND, VICTON(빅톤), 드림캐쳐, 알렉사, 엘리스(ELRIS), 예지(YEZI), 원어스(ONEUS), 키썸(KISUM), 홍은기 등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