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최민정 인턴기자] 지난 30일 MBC '라디오스타'에서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미스터트롯' TOP3과 장민호가 출연한다. '미스터트롯'은 최종 35%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의 예능 방송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미스터트롯' 출연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예능 방송에서 활약 중이다.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임영웅은 "치열한 경쟁 후 형제가 되었다"고 네 사람의 우정을 과시했고, 영탁 역시 "네 사람이 정말 좋다"고 말하며 동조했다. 이찬원이 "3등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려하자마자 MC 김구라가 "겸손은 라스에서는 안 통한다"며 '드러내는 본심! 미스터예능 경쟁 시작?' 자막과 함께 각자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장면들이 일부 보여졌다. MC 김국진은 "겸손함이 일(1)도 없네"라며 재치있게 받아쳤고 '위아래 없는 디스전', '미스터예능 진이 되기 위한 웃음 사투'가 본방송에서 다뤄질 것을 예고했다.
예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영웅이 예능에서도 영웅되길!', '찬원아 더 멋있어졌다~', '수요일 언제 와요', '무조건 본방사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기대감을 표출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방송 프로그램이다. '라디오스타-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편은 오는 1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