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 OST로 하성운과 다비치가 OST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2일 오후 6시에 다섯 번째 OST인 하성운의 ‘I Fall In Love’가 발매되며, 3일 낮 12시 여섯 번째 OST인 다비치의 ‘Please Don‘t Cry’가 발매한다.
하성운의 ‘I Fall In Love’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달콤하게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호텔델루나’ OST 먼데이키즈와 펀치의 ‘Another Day’, ‘냄새를 보는 소녀’ OST 로꼬와유주(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등을 작곡한 Noheul과 Krazypark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많은 기대를 일으키는 곡이다.
또 한 ‘Please Don’t Cry’는 프로듀서 동우석과 싱어송라이터 디너코트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드린 드라마이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태양의 후예’ 등 인기 드라마를 집필해낸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다.
한 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