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의 랜선 축가 이벤트 화제…신청자 1천 명 돌파
정용화의 랜선 축가 이벤트 화제…신청자 1천 명 돌파
  • 조은빈 인턴기자
  • 승인 2020.05.20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조은빈 인턴기자]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의 랜선 축가 이벤트가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화제다.

정용화는 신곡 ‘너, 나 우리(Would you marry me?)’ 발매를 기념해 지난 17일까지 5, 6월 결혼 예정 혹은 프로포즈를 준비 중인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랜선 축가 이벤트 사연을 모집한 바가 있다. 이에 신청자만 1000여명 이상이 몰리며 압도적인 호응을 얻었다.

정용화의 ‘랜선 축가 이벤트’는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견뎌내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영상으로나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커플에게는 정용화의 축하 인사와 함께 축가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를 영상으로 촬영해 선물로 전할 예정이다.

오늘 (19일) 발매된 정용화의 신곡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는 2016년 ‘무한도전’의 ‘웨딩싱어즈’ 특집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준, 윤두준, 광희가 피처링을 한다고 알려져 발매 전부터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귓가에 기분 좋게 스며드는 멜로디로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웨딩송이다.

정용화의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