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 뉴스 서관민 인턴기자] 오늘 오후 배우 김고은 인스타그램에는 "가장 최고로 고마운 우리팀 제일 고생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더 킹 종영을 축하하는 케이크 사진이 게시되었다.


사진에는 더킹 출연진들의 얼굴이 새겨진 케이크와 스태프로 보이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으며 드라마를 촬영하는 동안 많은 정이 들었을 것으로 보였다.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는 2020년 4월 17일부터 2020년 6월 12일까지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이다.
드라마 더 킹은 수 많은 히트작을 써내려간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다. 그러나 종영 이후 평가에 대해서는 그다지 흥행을 맛보지는 못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을 받지 못했다. 물론 그렇다 하더라도 고정팬들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이야기 되고는 있다.
팬들의 평가에 따르면 이번 더킹 영원의 군주는 김은숙 작가의 이전작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미스터선샤인의 비해서는 조금 실망스럽다는 평이 대부분이었다.

김고은은 더 킹에서 정태을 역을 연기 했다. 극중에 정태을은 대한민국 서울종로경찰서 강력3팀 형사였다. 배우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대중에게 보여주고 있다. 순수하고 맑은 마스크를 가진 김고은은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그녀는 현재 약간의 휴식 후 또 다음 차기작을 준비할 계획에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