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아, 결혼 앞두고 임신 소식 전해...3살 연하 비연예인과 올해 연말 결혼식
이영아, 결혼 앞두고 임신 소식 전해...3살 연하 비연예인과 올해 연말 결혼식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0.07.2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이영아와 결혼과 임신 소식을 함께 전했다.

20일 이영아의 소속사 빅펀치이엔티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영아가 지난 3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코로나19) 확산 우려에 결혼식을 올해 연말로 연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하고 양가 부모와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에서 이영아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 생명의 기쁨과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영자는 2003년 예능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뱀파이어 검사' '끝까지 사랑, 영화 '설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이하 빅펀치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금일 이슈된 배우 이영아씨와 관련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배우 이영아씨가 지난 3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에 결혼식을 올해 연말로 연기되었습니다.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양가 부모와 결혼에 대해 상의하는 과정에서 이영아 씨에게 큰 축복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상 이영아씨에게 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 생명의 기쁨과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