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news/photo/202010/313637_315032_135.jpg)
[스타인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서현, 고경표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늘 6일 오후 JTBC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에서 가장 중점으로 돌아갈 주연 배우인 서현(차주은 역), 고경표(이정환 역)의 커플 스틸컷을 게재했다. 방영 전부터 두 사람의 촬영샷이 공개되면서 '판교 신혼부부'라는 애칭을 얻은 두 사람의 스틸컷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달달한 신혼부부의 케미를 보인다.
사진 속 두 사람 모두 부스스한 모습으로 막 잠이 깬 듯한 차림이다. 요리를 하고 있는 고경표의 뒤로 흰 셔츠를 입은 서현이 백허그를 하고 있어 한 번쯤 꿈꿔봤을 신혼부부의 로망을 실현하고 있다. 서로를 마주 본 눈빛에는 애정이 듬뿍 담겨있어 보는 사람마저도 설레게 만든다.
하지만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이는 모두 '거짓'으로 서로의 목적을 숨긴 채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이어질지는 아직 미지수이다.
'사생활'은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이다.
그중 서현이 맡은 차주은 캐릭터는 사기 경력만 29년으로 학창 시절부터 생활형 사기꾼으로서 사생활을 조작하는 역할이며, 고경표가 연기할 이정환 캐릭터는 대기업 소속으로 사기꾼들에게 사생활이 던져진 역할이다.
한편, 사생활은 7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할 예정이며 매주 수, 목요일마다 방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