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FATAL LOVE' 발매
몬스타엑스, 'FATAL LOVE' 발매
  • 손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0.11.0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손하늘 인턴기자] 몬스타엑스가 정규 3집 'FATAL LOVE'로 또 한 번의 변화와 성장을 꾀한다.

미국, 일본 등 세계 음악시장에서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하며 단단해진 팀워크와 파격적인 시도로 더욱 깊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이번 FATAL LOVE'는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긴장감과 서스펜스의 짜릿함으로 가득하다.

지난 앨범들이 주로 공감과 위로의 키워드를 그렸다면, 이번앨범은 은밀하게 파고드는 남자의 치명적인 유혹을 노래했다.

여기에 스릴러 무비를 연상시키는 스토리 전개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 사운드와 퍼포먼스의 무게중심이 바뀐 것도 주목할 점이다.

그간 날 선 느낌의 파워 퍼포먼스가 몬스타엑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였다면, 이번엔 한껏 힘을 빼면서도 핵심만을 파고드는 여유로움으로 매혹적인 느낌을 준다.

고유의 팀 컬러는 유지하되, 도전적으로 전개되는 새로운 스타일은 이번 앨범의 하이라이트를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곡 'Love Killa'는 기존의 강렬함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몬스타엑스의 이유있는 변화와 성장을 대표하는 트랙이다.

모든 걸 다 던져 쟁취하고 싶은 사랑의 유혹을 노래했으며, 시청각적으로 상상을 자극해 시네마틱한 느낌을 준다.

다크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조화롭게 전달한 것도 인상적이다.

여러 차례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을 작업한 윌리 윅스와 브라더수가 작곡·프로듀싱했고 작사는 서지음과 주헌, 아이엠이 맡았다.

몬스타엑스의 'FATAL LOVE'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