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00% 순쇠고기 패티를 취향에 따라 쌓아 즐길 수 있는 '스태커 와퍼(Stacker Whopper®)'를 새롭게 출시한다.
버거킹의 스태커 와퍼는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등 싱싱한 야채 및 고소한 치즈의 조화를 자랑하는 신규 메뉴다.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 개수를 선택해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커 4 와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는 의미를 가진 영단어 'Stack'에서 따온 이름 그대로, 스태커 와퍼는 패티를 여러 장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신메뉴"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화 방식으로 패티를 조리해 더욱 살아있는 불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2월 14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스태커 와퍼를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시식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버거킹, #스태커와퍼, #리얼와퍼챌린지)를 포함한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언제나 믿고 즐길 수 있는 맛을 선보이기 위한 'Trust in Taste'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리얼 와퍼' 프로젝트를 국내 도입하고 식품 안전과 뛰어난 품질의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