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그룹 위클리라 5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위클리는 17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양화로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미니 3집 '위 플레이'(We Pla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온라인으로 생중계 진행했다.
이날 이수진은 "저희가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작년에 많은 사랑 주셔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는데, 이번 활동에도 좋은 성적 위해 많이 노력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신지윤은 새 앨범에 대해 "10대들이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 속에서 소중한 의미를 찾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박소은은 "방과 후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을 노래하는 타이틀곡과 순간을 나답게 즐긴다는 수록곡 '야미'도 있다. 멤버 지윤씨 자작곡 '러키'도 있다. 또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선배님과 김이나 작사가님이 함께 작업한 '나비 동화'도 수록돼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클리의 새 앨범 '위 플레이'에는 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 속에 담긴 소중한 메시지를 전한다. K하이틴 매력을 극대화해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로 가장 평범한 일들이 어려웠던 2020년 상황을 반영, 일상의 소중함을 그린다.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은 전작에서 연결되는 위클리만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에 자유분방한 매력을 더했다. 곡 전반에 나오는 808베이스와 후렴에서 터지는 역동적인 신디사이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방과 후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내용을 담아 '위 플레이' 속 주제 의식을 담았다.
17일 오후 6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