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컴백 더보이즈(THE BOYZ), 무서운 속도의 성장세
청량 컴백 더보이즈(THE BOYZ), 무서운 속도의 성장세
  • 김경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8.10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경은 인턴기자]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소속 11인조 남자 아이돌 더보이즈가 8월 9일 오후 6시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더보이즈는 엠넷 컴백전쟁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을 하며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되었던 ‘킹덤’에 출연하며 칼군무와 더불어 무대 전체를 이용하는 신박한 퍼포먼스를 하면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것에 성공한 그룹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2020년 9월, ‘로드 투 킹덤’을 마치고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이후 처음으로 컴백한 것으로, 약 11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왔다.

출처=더보이즈 공식 트위터
출처=더보이즈 공식 트위터

 

이번 앨범의 컨셉은 ‘청량’으로 그동안 'Giddy up', 'Bloom Bloom'등을 통해 볼 수 있었던 더보이즈만의 청량한 소년미와는 다른 성숙하면서도 쾌활한 이미지로 돌아왔다.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어있으며, '스릴(THRILL)'이라는 하나의 주제 안에 여섯 개의 감정과 스토리를 담아낸 곡들이다. 타이틀 곡인 'Thrillride'는 중간 중간 Thrill-ride가 반복되면서 재밌으면서 곡이 끝난 뒤에도 계속 머릿속에 기억을 남게 만드는 중독적인 곡이다. 더불어 11명의 멤버들의 퍼포먼스 역시 뛰어나다. 한 줄로 서서 이동하면서 추는 동작들은 말그대로 Thrillride를 가장 잘 표현한 안무라고 볼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힙합 기반의 자유분방함, 청량감과 파워풀함을 담아냈기에 보는 사람에게도 시원한 에너지를 전해주는 무대이다.

출처=VIBE
출처=VIBE

 

더보이즈는 저번 'The Stealer'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멜론 등 여러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하면서 올라가는 상승세를 보여줬고 뮤직비디오 역시 하루정도 지난 지금 벌써 650만회 이상에 돌파했다. 앞으로의 성장도 기대되는 더보이즈의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Thrillride' 무대는 TV로는 8월 1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