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드라마화 앞두고 특별편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 공개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화 앞두고 특별편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 공개
  • 윤희주 인턴기자
  • 승인 2021.08.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희주 인턴기자] 지난해 11월 완결된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화 기념으로 프리퀄에 해당하는 특별편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를 공개한다. 총 6부작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금요 웹툰’으로 12일부터 연재된다. 이전 내용이 ‘유미’의 일상과 연애에 초점이 맞춰졌지만 번외편은 프로 직장인 ‘유미’의 사소하면서도 위대한 회사 생활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네이버 웹툰에서 2015년 4월 2일부터 2020년 11월 14일까지 연재되었으며, 작가는 ‘달콤한 인생’과 '별을 부탁해'를 그린 이동건이다. 30대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선으로 표현한 로맨스 웹툰이다. 머릿속 세포들의 의인화라는 색다른 설정과 함께 현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토대로 캐릭터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보여 방영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하여 제작된다. ‘아는 와이프’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더블유)’ 송재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김고은(김유미 역), 안보현(구웅 역), 이유비(루비 역), 박지현(서새이 역), 진영(유바비 역)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월 17일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