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컴백 스테이씨(STAYC), 아이사-세은 1차 콘셉트 포토 공개
9월 6일 컴백 스테이씨(STAYC), 아이사-세은 1차 콘셉트 포토 공개
  • 윤희주 인턴기자
  • 승인 2021.08.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윤희주 인턴기자] 스테이씨(STAYC)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레오타입(STEREOTYPE)' 아이사, 세은의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스테레오타입'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2020년 11월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스테이덤'의 타이틀곡 'ASAP'으로 4세대 걸그룹 신흥주자로 떠오른 만큼 이번 컴백으로 ‘대세 굳히기’에 나설 전망이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9월 6일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 및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로 구성된 하이업 소속의 6인조 걸그룹으로, 2020년 11월 첫 싱글 앨범 ‘Star To A Young Culture’의 ‘SO BAD’로 데뷔하였다. 이후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앨범 'STAYDOM'의 타이틀곡 'ASAP (에이셉)'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9일 만에 2천만뷰를 돌파했으며, 음원 공개 4개월이 지난 여전히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어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9일 만에 2천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 '꾹꾹이 춤'은 소셜 및 포털에서 큰 화제가 되어 대중성까지 사로잡았다.

한편, '스테레오타입'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