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집행유예' 비아이, 11월 11일 하프 앨범으로 컴백 예고
'마약 집행유예' 비아이, 11월 11일 하프 앨범으로 컴백 예고
  • 조영준 인턴기자
  • 승인 2021.10.23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비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비아이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비아이(B.I)가 하프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비아이는 본인의 생일인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11월 11일 'What Is Your COSMOS?'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등장해 “What is your Cosmos”라는 비아이의 질문에 가족, 어머니 애완견, 건강 등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후 비아이의 “음, 저는”이라는 대사와 함께 영상이 마무리되면서 ‘COSMOS B.I HALF ALBUM RELEASE 2021.11.11. 6PM’라는 문구로 컴백 일자를 예고했다.

비아이의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발매한 비아이의 첫 번째 정규앨범 ‘WATERFALL’에 이어 5개월 만의 컴백이다. ‘COSMOS’는 영원을 꿈꾸게 하고 나를 살아 숨 쉬게 하는 바래지 않는 사랑에 대해 보내는 질문과 같은 앨범이다.

그룹 아이콘 출신인 비아이는 지난 6월, 2016년 4월 지인 A씨를 통해 대마초와 마약의 일종인 LSD를 사들이고 이를 일부 투약한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로 기소됐다. 이후 지난 9월 1심에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검찰과 비아이 모두 항소하지 않으며 해당 판결은 확정이 났다. 비아이는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후 20일 만에 싱글 ‘Lost At Sea’를 발매하며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비아이의 하프 앨범 ‘COSMOS’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