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세 번째 주자 넬 김종완, OST 공개
'지리산' 세 번째 주자 넬 김종완, OST 공개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1.11.06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드라마 '지리산' OST의 세 번째 주자, 김종완의 '시간의 틈 사이로' 음원이 발매되었다. 

오늘(6일) 오후 6시 공개된 '시간의 틈 사이로'는 tvN 드라마 '지리산'의 OST Part. 3 앨범으로, Part.1과 Part.2로는 김필과 가호의 OST 음원이 공개된 바 있다. 가수들의 라인업이 막강함을 자랑하는 만큼 지리산의 OST는 음원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시간의 틈 사이로'의 도입부는 파이프 오르간 소리를 연상시키는 신디사이저로 '지리산' 속 대자연의 장엄함을 그려낸 듯 몽환적이고 성스러운 분위기의 공명을 자아낸다. 이에 웅장하게 더해지는 리듬과 풍부한 오케스트레이션, 그리고 절제로 일관되어 있다가 일순간 거침없이 쏟아내는 김종완의 보컬이 드라마틱함을 선사하며 서사에 폭발력을 더한다. 

또한 이 곡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을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한 심현보와 드라마의 음악감독이자 OST계의 거장 개미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서사에 깊이를 더해가는 극에 몰입도를 더하며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한편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영된다.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