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1회 토니상 6관왕을 포함하여 제 60회 그래미상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을 수상한 전 세계가 사랑한 동명의 브로드 웨이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 영화인 '디어 에반 핸슨'이 오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디어 에반 핸슨'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자신감 제로, 존재감 제로, 어딜 가든 눈에 띄지 않는 소년 '에반 핸슨'은 매일 스스로에게 편지를 쓰며 어제와 다른 특별한 하루를 꿈꾼다. 어느 날, 자신에게 쓴 편지를 '코너'에게 빼앗긴 에반 핸슨. 며칠 뒤 갑작스러운 코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편지를 코너의 유서로 오해하고 찾아온 그의 가족은 따뜻한 관심을 표하고 누군가가 자신을 알아봐 주길 바라온 에반 핸슨은 그들의 따뜻함에 얼떨결에 코너와의 우정과 추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게 되며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데..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은 순간 에반이 당신을 찾아갑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누군가의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이들에게 필요한 따뜻한 힐링 이야기를 전해줄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라라랜드>,<위대한 쇼맨>의 음악 제작진이 <디어 에반 핸슨>에 참여하며 OST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원작에 이어 작품 속 모든 노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OST로는 예고 영상으로도 공개 된 'You Will Be Found'을 포함해 'Waving Through a Window','For Forever' 등이 있으며 아름다운 멜로디와 마음을 움직이는 가사가 더해져 많은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어 에반 핸슨'에서 에반 핸슨 역의 벤 플랫, 코너 머피 역의 콜튼 라이언, 자레드 역의 닉 도다니, 하이디 핸슨 역의 줄리안 무어, 신시아 머피 역의 에이미 아담스, 조이 머피 역의 케이틀린 디버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