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5일) 오후 6시 그룹 티아라가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왔다.
첫눈이 오기 전 컴백을 하겠다는 약속을 했던 티아라(지연, 효민, 은정, 큐리)가 드디어 팬들의 약속을 지켰다. 지난 2017년 발매했던 열세 번째 미니 앨범 'What's my name?' 이후 약 4년 만의 컴백이다.
새 앨범 'Re:T-ARA'는 더블 타이틀로 구성된 앨범으로 'ALL KILL'과 'TIKI TAKA'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되었다. 'ALL KILL'은 티아라의 데뷔곡인 '거짓말 (Part.1)' 때부터 함께 해온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X안영민의 웨스턴 스타일의 힙합 팝 댄스곡이다. 'TIKI TAKA'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Colde(콜드)의 후렴 강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Roly-Poly', 'DAY BY DAY', 'Bo Peep Bo Peep' 등 '티아라'라는 장르의 음악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티아라는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를 앨범 'Re:T-ARA'에 '다시 티아라'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앨범에는 13년이라는 긴 세월을 묵묵히 함께해 준 팬들에게 다시 그들만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뜻이 담겨있다.
티아라의 새 앨범을 접한 리스너들은 "그 시절 티아라 감성이 돌아왔다", "노래 너무 좋다", "노래 제목처럼 '올킬'하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개된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Tag
#티아라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