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여고추리반2'로 다시 돌아온다.
<더 지니어스>, <대탈출> 제작진(연출 정종연, 임수정)의 미스터리 어드벤처 '여고추리반'은 탄탄한 세계관과 출연진들의 짜릿한 추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출연진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는 막강한 팬덤 형성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시즌2에도 시즌1의 멤버들이 그대로 등장해 '여추반 5인방'만의 매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쾌하면서도 명쾌한 추리를 보여주었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는 시즌2에서도 끈끈한 사이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여고추리반2'는 오는 12월 31일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된다. 티빙 첫 오리지널 예능이었던 '여고추리반' 공개 이후 티빙 순구독자수 및 유료시청자 가입이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던 만큼 시즌2가 보여줄 역량도 큰 기대가 된다.
한편 '여고추리반'에 이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여주었던 '술꾼도시여자들' 역시 티빙 유료 가입자 수를 빠르게 증가시킨 작품이다. '여추반 5인방'(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예능 '여고추리반'부터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를 중심으로 그려지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까지 여성 연예인들의 활약이 티빙 오리지널 작품의 흥행을 통해 드러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활약이 앞으로 OTT가 추구할 방향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주목해 볼 만하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