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학폭 논란, 소속사 "사실 무근" vs 폭로자 "거짓이면 신고해라"
신기루 학폭 논란, 소속사 "사실 무근" vs 폭로자 "거짓이면 신고해라"
  • 서나은 인턴기자
  • 승인 2021.12.10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명 아닌 아이디 공개해 폭로 글 작성

[스타인뉴스 서나은 인턴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학폭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다.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렸을 때 학폭 가해자가 티비에 나옵니다. 게다가 대세 연예인이라고 자꾸 홍보기사까지 뜨네요'라는 제목의 긴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처음에 심야 시간 코미디 프로그램에 나올 때 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그냥 언제 그랬냐는 듯이 없어지더군요. 그럼 그렇지 했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그녀는 "그런데 갑자기 유튜브 대문에 걸리더라구요. 게다가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까지... 이제 더 이상 제가 찾아보지 않더라도 제 눈에, 귀에 띄더군요"라며 최근 대세가 된 연예인임을 언급했다. 

이어 "어렸을 적 받은 트라우마가 자꾸 떠오릅니다. 저는 인천에서 중학교를 나왔습니다. 따돌림을 당했지만 참고 넘겼습니다.  근데 중3이 되자 점점 심각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꽤 친하게 지냈던 K가 저를 심하게 따돌리기 시작했습니다"라고 학교폭력 폭로를 이어갔다.

그녀는 또한 "이제 반복적으로 티비에서 보이고 유명 개그맨들이 나와 자기와 친하다고 치켜세우고 친구관계에 관한 조언까지 하네요. 다 지웠다고 생각했던 과거가 유령처럼 제 앞에서 춤을 춥니다"라고 말하며 "진짜 제발 눈앞에 안 보였으면 좋겠습니다"라고 K를 보고 싶지 않은 바람을 드러냈다.

그녀는 K로 지칭하며 글을 게시했지만, 해당 글에서 언급하는 예능과 K의 특징을 통해 네티즌들은 어렵지 않게 K가 신기루임을 유추할 수 있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신XX인가요?'라는 댓글을 달았고, 작성자는 '네 맞습니다'라며 인정했다.

해당 글에 대해 소속사는 사실 무근이라 밝혔지만, 폭로 당사자는 "거짓이면 제가 고소 당할 것"이라며 강력 대응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