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학폭 부인, "피해 주장 입장만 기사화...마녀사냥 당하는 심정"
신기루 학폭 부인, "피해 주장 입장만 기사화...마녀사냥 당하는 심정"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1.12.11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개그우먼 신기루가 학교폭력 의혹에 "사실무근"이란 입장을 밝혔다.

신기루는 오늘(11일)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를 통해 "일방적으로 피해를 주장하는 당사자의 입장만 각종 포털에 기사화돼 마치 내가 재판도 없이 마녀사냥을 당하는 심정"이라며 억울함을 전했다.

어제(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렸을 때 학폭 가해자가 티비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으로 신기루를 지칭하는 K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중3이 되자 K가 저를 심하게 따돌리기 시작했다. 괴롭히는 수위가 점점 높아지더니 결국 뺨을 때리고 침을 뱉었다"면서 정신적·육체적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최근에 TV프로그램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연예인임을 밝혔으며 "신xx인가요?"라는 댓글에 "네. 맞습니다."라고 답해 해당 연예인이 최근 예능 유망주로 주목받는 개그우먼 신기루임을 암시했다.

소속사는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자체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신기루 본인이 피해를 주장하는 분과 만나기를 원해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하고 있지만, 당사자가 만남을 원하지 않고 연락조차 꺼리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어 "논란에 대한 사실관계를 철저히 확인하고, 그 결과에 따른 대응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