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BTS) 뷔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발매된다.
뷔가 참여한 '그 해 우리는' OST 'Christmas Tree(크리스마스 트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hristmas Tree'는 1화에서부터 최웅(최우식 분)의 작업실 LP 바이닐로 플레이 되었다. 공개 직후 SNS의 월드 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이 곡은 '그 해 우리는'의 음악감독 남혜승이 OST 기획 단계부터 뷔를 염두에 두고 작업한 것으로, 극과 놀랍도록 높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곡이라는 평을 받으며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뷔의 노래가 드라마 내에서 중요한 코드로 쓰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실제로 드라마 적재적소에 뷔가 부른 OST가 흘러나와 드라마의 분위기와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한편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이다. 풋풋하고 순수했던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다가도, 누구나 경험했을 법한 연애의 순간들에 과몰입을 유발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하고 따뜻한 공감과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