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 싱글 발매와 함께 AOMG 새 아티스트로 합류
쿠기, 싱글 발매와 함께 AOMG 새 아티스트로 합류
  • 조영준 인턴기자
  • 승인 2022.01.25 0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AOMG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AOMG 공식 인스타그램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래퍼 쿠기가 AOMG의 새로운 아티스트로 합류했다.

힙합레이블 AOMG는 24일 오후 6시 쿠기의 AOMG 입단을 발표했다. AOMG는 공식 SNS와 채널을 통해 쿠기의 싱글 앨범 ‘RE:UP’ 발매 소식을 전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AOMGOFFICAL’에 쿠기의 신곡 ‘Good Nigh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Good Night’은 AOMG에 합류한 쿠기의 첫 행보이자 레이블을 대표하는 프로듀서 그레이가 프로듀싱한 곡이다.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큰 화제를 모은 비오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더욱 곡의 분위기를 살렸다.

AOMG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아티스트 영입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많은 래퍼들이 후보로 꼽히며 궁금증을 낳았고, AOMG의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두 글자 이름의 래퍼라는 힌트를 공개하며 쿠기를 비롯해 신스, 비오 등이 새로운 아티스트 후보에 올랐다.

이후 비오가 새 아티스트의 피처링으로 공개되고 AOMG의 새로운 아티스트는 쿠기로 발표됐다. 쿠기는 지난해 12월 31일 기존 레이블 밀리언마켓과의 계약이 공식 종료되며 새로운 소속사에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최종적으로 AOMG를 선택했다.

쿠기는 지난 2018년 Mnet ‘쇼미더머니777’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후 ‘Hooligans’, ‘Pipe Down!’, ‘Fadeaway’ 등의 곡과 함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래핑으로 힙합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쿠기의 새 싱글 앨범 ‘RE:UP’은 비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Good Night’과 ‘Beat‘em up’ 등 2곡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