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6년 열애 끝에 프러포즈… “MARRY ME? 당연히 Yes지”
현아♥던, 6년 열애 끝에 프러포즈… “MARRY ME? 당연히 Yes지”
  • 진유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2.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던(김효종)이 6년째 열애 중인 여자친구 현아(김현아)에게 프러포즈했다.

3일 던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아에게 프러포즈와 함께 선물한 반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반지를 낀 현아의 손에 자신의 손을 맞대는 던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던은 “MARRY ME(나와 결혼해줄래?)”라는 짧은 문구를 덧붙이며 영상 속 반지가 프러포즈 반지임을 알렸다.

현아는 던의 게시글을 공유하여 “당연히 Yes지”라고 답했다. 이어 반지 사진이 담긴 또 다른 게시글을 통해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고 말하며 던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중 하나인 두 사람이 6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016년부터 교제한 현아와 던은 2018년 공개 열애 이후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보여주었다. 또한 두 사람은 2019년 가수 싸이(PSY)가 설립한 연예 기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한솥밥을 먹게 됐다. 지난해는 ‘현아&던’ 유닛 곡 ‘PING PONG’을 발매하며 함께 활동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