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프타임 레코즈의 수장 릴보이와 테이크원이 싱글앨범 ‘새로고침’을 발매한다.
소속사 하프타임 레코즈 측은 이번 앨범이 릴보이와 테이크원이 참여했던 유튜브 콘텐츠 ‘마이크 스웨거 리프레쉬(MIC SWAG REFRESH)’가 계기가 되었으며 앨범의 제목인 ‘새로고침’은 콘텐츠 제목인 ‘REFRESH’에서 착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릴보이와 테이크원의 새해 첫 싱글로 새해를 맞아 재충전 및 새출발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 발매한 테이크원의 정규 2집 ‘상업예술’에 참여하며 하프타임 레코즈에 새로 합류한 하인애가 곡의 프로듀싱 참여하며 다시 호흡을 맞췄다.
릴보이는 지난 2020년 Mnet ‘쇼미더머니9’의 우승자가 된 후 각종 광고 촬영과 다양한 피처링에 참여하며 바쁜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쇼미더머니 이후 원슈타인과 호흡을 맞춰 발매한 ‘FRIENDS’, ‘LASER’, ‘HEAT’ 등의 곡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뛰어난 랩 실력과 깊이 있는 가사로 꾸준히 힙합 팬들의 사랑을 받아오던 테이크원은 지난해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릴보이와 테이크원의 ‘새로고침’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