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 소이밀크 색상 출시
시디즈,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 소이밀크 색상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2.1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디즈 링고(Ringo) 소이밀크 색상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신학기를 앞두고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Ringo)’의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링고는 2011년 출시된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2021년까지 약 10년간 90만 대에 이르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대중적 선호도가 높아 국민 초등학생 의자라는 별칭으로도 불릴 만큼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기존에는 아이방 의자로 △그린 △블루 △핑크 등에 대한 수요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아이방도 집안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노톤과 파스텔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차분한 느낌의 소이밀크 색상도 추가하게 됐다. 국민 초등학생 의자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인 만큼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시디즈의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10~160cm 신장의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링고는 학습 상황에 따라 좌판의 회전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고정형과 회전형 중 중심 봉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탈부착할 수 있는 발 받침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돼 신장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디즈는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방 인테리어를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이지 색상의 의자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선택의 폭이 다양해진 링고로 아이들의 개성을 존중해 줄 수 있는 공간을 꾸며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링고 시리즈는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