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지병 고백, "잔병이 많다. 하지불안증후군이라고 자면서 다리가 춤을 춘다"
송은이 지병 고백, "잔병이 많다. 하지불안증후군이라고 자면서 다리가 춤을 춘다"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2.02.17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농구 도전에 앞서 열정을 내비쳤다.

지난 1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 JTBC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이하 ‘마녀체력 농구부’)에서는 감독 문경은과 코치 현주엽, 매니저 정현돈 그리고 8인 선수단 송은이, 고수희, 별, 박선영, 장도연, 허니제이, 옥자연, 임수향의 농구장 첫 입성기가 공개됐다.

이날 첫 번째 멤버로 입장한 송은이는 “우리 팀 매니저?”, “누나 여기서 촬영 있으세요?” “진짜 농구하러 오셨어요?”라는 반응에 “나 농구 좋아해. 나는 농구하면 안 돼? 중학생 때 농구했었어”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난 농구하러 왔는데”라며 진지함을 내비쳐 문경은과 현주엽, 정형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송은이는 어디 아픈 곳은 없냐는 질문에 “잔병이 많다. 하지불안증후군이라고 자면서 다리가 춤을 춘다. 대학생 때 탈춤을 춰 연골이 없다, 무릎에 물도 많이 뺐다. 그래도 무연골로 셀럽파이브도 했다”라며 당당하게 말했고, “나 180cm 조금 안돼. 공놀이 진짜 좋아해, 중학교 2학년 여름 방학 때 농구해서 15cm가 큰 거라니까. 하늘을 바라보는 운동이 로망이었어”라며 농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환영식 겸 몸풀기에 돌입한 송은이는 개성 넘치는 ‘농구 패션’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는 “스태프들이 저한테 거는 기대가 큰 거 같다”라며 소속사 직원들이 특별 제작한 송대표 농구복을 자랑, 남다른 맞춤 제작 의상으로 ‘농구 어린이’의 당찬 각오를 어필했다.

농구 실력을 알아보기 위한 최강 초등 팀과의 대결을 예고한 ‘일산 MRI’는 본격 대결에 앞서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과연 다음 주 이들이 펼칠 첫 번째 승부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녀체력 농구부’는 각양각색의 이유로 운동을 멀리했던 운동꽝 언니들의 생활체육 도전기로, 또 한 번 국내 방송가에 스포츠 예능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마녀체력 농구부’를 통해 열정 가득한 의지를 예고한 송은이는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 3’, KBS Joy ‘국민 영수증’ 등 다양한 방송으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