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상쾌한 아침을 위한 캔디형 제품 ‘올리닉 나잇나잇’ 출시
동원F&B, 상쾌한 아침을 위한 캔디형 제품 ‘올리닉 나잇나잇’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3.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이 출시한 ‘올리닉 나잇나잇’ 제품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이 상쾌한 아침을 위한 캔디형 제품 ‘올리닉 나잇나잇’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닉 나잇나잇은 자주개자리·클로렐라·쌀겨분말 등으로 만든 식물혼합추출물 ‘멜라닉스(MelaNyx™)’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다. 멜라토닌은 유럽식품안전청(EFSA)에 등록된 안전한 성분으로 자연적인 수면을 유도하는 작용을 한다.

또한 올리닉 나잇나잇은 캐모마일·라벤더·시계꽃·레몬밤 등 4가지 허브 원료와 감태·타트체리·마그네슘·테아닌·GABA(가바) 등 엄선한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레몬 △라임 △박하 맛으로 잠자기 전 물 없이도 간편하게 입 안에서 녹여서 섭취할 수 있다.

올리닉은 20여 년간 2100만 건 이상의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영단어 ‘all’과 ‘unique’의 합성어로,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은 학업이나 업무 등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제품을 기획했으며,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리닉 나잇나잇으로 활력 있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리닉 나잇나잇의 내용량은 600mg 정제 60개 입이며 정상가는 5만9000원이다. 전국 GNC 매장과 GNC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는 3월 한 달간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GNC 매장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