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인기 제품 최대 반값 할인
하림,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인기 제품 최대 반값 할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2.03.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이 고기 반찬 특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스타인뉴스 온라인뉴스팀]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2일 오전 11시부터 인기 닭고기 제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특집 방송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이라 몸이 나른해지기 쉬운 데다 그 어느 때보다 면역력 강화가 중요해진 요즘, 영양은 물론 입맛까지 채워주는 다채로운 제품들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기회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밥심’으로 사는 한국인의 입맛을 살리는 간편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매콤한 양념 닭갈비(700g) 2봉 △전통 안동식 순살 찜닭(300g) 2봉 △IFF 한입쏙 닭안심 블랙페퍼(800g) 1봉 △IFF 무항생제 한판 닭불고기(300g) 고추장맛, 간장맛 각 1봉 △화끈한 순살 닭갈비(800g) 2봉을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모두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별도의 손질 없이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된다. 닭갈비나 순살 찜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일품요리라 냉동실에 쟁여두면 든든한 제품이다. IFF 한입쏙 닭안심 블랙페퍼나 IFF 무항생제 한판 닭불고기는 간이 삼삼해 제철 봄나물과 함께 쌈밥이나 비빔밥에 활용해도 좋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간절기라 몸이 찌뿌드드해지기 쉬운 요즘 밥심을 채워줄 맛있는 닭고기 제품들을 특가로 준비했다”며 “제철 식자재와 곁들여 밥상에서부터 건강하고 맛있는 봄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