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통장 잔고 얼마길래 '국민 영수증' MC들 '경악'...김준호 영수증 들여다보니
김준호 통장 잔고 얼마길래 '국민 영수증' MC들 '경악'...김준호 영수증 들여다보니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2.03.3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국민 영수증' 3MC가 김준호의 변화 없는 모습에 혀를 내둘렀다.

지난 30일 밤 8시 방송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29회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의 영수증을 들여다보는 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준호는 개업을 많이 하고 있는 '개업가'로서의 근황을 전하며 NFT, 킴덤, 좀비, 마쭈 등의 적자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특히 그는 "200억 정도가 필요한 보라보라섬 하우스에서 할리우드 배우들을 이웃 삼아 살고 싶다"라고 목표를 밝혀 "지금이라도 게스트를 바꾸면 안 되나"라는 3MC의 탄식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소비 내역으로 충격을 선사한 김준호. 3MC와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던 그는 "김준현이 내가 취중 볼뽀뽀를 한 자리가 간지럽다고 병원에 갔는데 의사가 '바퀴벌레한테 물렸냐'고 했다더라", "면허가 없을 때 김대희, 장동민, 유세윤이 외제차를 샀다고 자랑해서 나도 구매 후 주차장에 놔뒀더니 녹이 슬었다" 등의 에피소드를 털어놔 "최악의 게스트다", "한 대만 맞자"라는 평을 받았다.

곧이어 공개된 의뢰인의 영수증에는 김준호와 정반대인, 검소한 프로 N잡러의 일상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았다. 32세 남성인 의뢰인은 가업을 물려받아 소를 키우면서도 수많은 부업을 하며 재테크 공부까지 해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김경필 멘토는 "단기 계획이 없는 전형적인 상황"이라며 예상 외 일침을 날렸고, "부업을 보면 일관된 주제가 없다. 축산업에 진심이라면 제대로 된 축산업 농장을 찾아가서 벤치마킹을 해라"고 날카로운 조언을 건넸다.

무엇보다 그는 집과 주식 중에서 주식에 비중을 두고 있는 의뢰인에게 "집도 없고 축산업도 안정이 안 되었는데 어떤 주식을 할지는 소용이 없다"라면서 "재테크에 우선순위가 있음을 알아야 한다"라고 설명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를 들은 송은이는 "김준호 들으라고 하는 말인가"라고 물었고, 김경필 멘토 역시 "맞다"라고 긍정했지만, 통장 잔고가 제로임을 밝힌 김준호는 "녹화 종료 후 게임 아이템을 팔아서 새 옷을 사야겠다"라며 변화 없는 모습을 보여줘 3MC가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한편 '국민 영수증'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KBS Joy를 통해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