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한예린 인턴기자] MBC 라디오스타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의 SBS 사내맞선의 안경 키스신에 큰 이목이 쏠렸다.
15일 MBC는 라디오스타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5일) 오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민규가 직접 화제의 안경 키스신의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장면이 즉석에서 시도된 애드리브였다는 점에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선공개 영상에서 유세윤은 “특히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의 명장면이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민규는 “안경 키스”라고 답했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웹툰을 좋아하는 팬으로서 싱크로율을 항상 확인한다.”라며 “원작에서 안경을 썼기 때문에 안경을 무조건 가져가려고 했다.”는 비하인드를 털어놓았다.
나아가 김민규는 “저는 이 장면을 찍으면서 안경에 포커스가 갈지 몰랐다.”며 안경 키스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였다.
안경 키스가 화제가 될 줄 몰랐다고 전하는 김민규에게 함께 출연한 “그걸 어떻게 몰라요 거짓말 좀 하지 마세요 누가 봐도 섹시 포인트인데”라는 진심에서 우러나온 반응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기억에 남을 만한 키스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며 해외작품을 참고하였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다. “제일 참고했던 장면이 있었냐”는 유세윤의 질문에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대답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오늘 라디오스타는 '부럽지가 않어~' 특집으로 작사가 김이나, 방송인 이지혜, 배우 김민규, 코미디언 양세형이 출연한다.
키스신의 비하인드를 담은 '라디오스타'는 오늘(15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