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음악중심 출연, ‘보고 싶었어’, ‘Clink Clink’, ‘그때 그순간 그대로’ 무대 선사
WSG워너비 음악중심 출연, ‘보고 싶었어’, ‘Clink Clink’, ‘그때 그순간 그대로’ 무대 선사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2.07.16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WSG워너비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곡 무대를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선 '놀면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가야지(이보람·소연·박혜원·정지소) 사파이어(나비·쏠·엄지윤·권진아), 오아시소(윤은혜·코타·박진주·조현아)가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에 앞서 인터뷰를 가진 WSG워너비. 오아시소의 박진주는 “제가 살면서 언제 ‘음악중심’에 서겠나. 초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정말 공주가 된 기분이다”라고 밝혔고 엄지윤은 “넘치는 끼와 악마 같은 재능 마음껏 펼치고 가겠다”라고 밝혔다. 윤은혜는 “예전에 음악캠프를 많이 나왔는데 음악중심으로 바뀌고는 처음이다. 너무 설레고 떨린다”고 밝혔다.

가야지의 이보람 역시 “저도 10년 만에 음악방송 출연한는데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 그래도 멤버들과 설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저희 무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선 3팀의 개성이 각각 다른 사파이어의 ‘보고 싶었어’, 오아시소의 ‘Clink Clink’, 가야지의 ‘그때 그순간 그대로’ 라이브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지며 눈길을 모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