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DIMF의 뜨거웠던 열기, 내일 방송
제16회 DIMF의 뜨거웠던 열기, 내일 방송
  • 한예린 인턴기자
  • 승인 2022.07.1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6회 DIMF 어워즈 방송 일정
▲ 제16회 DIMF 어워즈 방송 일정

코로나 펜데믹 상황에서도 온오프라인 축제를 병행하며 지속해서 페스티벌을 개최해 오고 있는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벌은 (이하 DIMF)'는 제16회 DIMF 어워즈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3년 만에 귀환한 '제16회 DIMF'가 지난 11일 18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특히 축제 현장과 온라인, 메타버스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26만 명이 참여했다.

11일 오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제16회 DIMF 어워즈’에는 제16회 DIMF의 피날레를 장식할 뮤지컬 갈라 콘서트 및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축제에 함께 한 총 22개의 작품을 후보로 각 시상 부문의 수상자와 함께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DIMF의 폐막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딤프대상은 영국의 The Choir of Man에게 돌아갔으며 창작 뮤지컬상은 메리 애닝에게 돌아갔다.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의 대상은 백석대에게 그 영광이 돌아갔다. 올해의 뮤지컬에서 올해의 신인상은 엑스칼리버에서 아더 역을 맡았던 서은광, 지킬앤하이드에서 헤르메스 역을 맡았던 해나에게 돌아갔으며 올해의 스타상은 각각 강홍석, 최재림, 박강현, 최정원, 김선영, 장은아가 그 영광을 누렸다.

제16회 DIMF의 뜨거웠던 마지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16회 DIMF 어워즈는 내일(18일) 밤 12시 10분 KBS1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