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면서 미우새 단합대회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갔다.
24일 SBS는 미우새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4일) 오후에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허경환과 함께하는 제9회 미우새 단합대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서 허경환은 “한참 찾았네. 아니 양평만 알려주면 어떡해”라며 등장하였다. 이에 이상민은 “인턴 회원 정도”라며 허경환을 소개했고 김종국은 “아무나 막 받으면 안 돼요”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시작된 제9회 미우새 단합대회에서는 준호파와 상민파로 팀을 나누어 진행하였고 외나무다리에서 펼쳐지는 1대 1 결투가 진행되었다.
이때 탁재훈이 물에 들어가자 너무 비치는 모습에 김준호는 “형님 노팬티예요?”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이거 수영복이라 샀는데?”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준호와 김희철의 대결에서 양측 모두 힘겹게 경기를 이어 나가다가 급기야는 서로의 머리채를 잡는가 하면 김준호는 김희철에게 입 냄새 공격을 하는 등 역대급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며 누가 우승을 차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9회 미우새 단합대회의 모습을 담은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늘(24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