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박재범 소주로 불리는 원소주가 오는 9월 1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이 들려와 많은 대중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3일 가수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공식 SNS를 통해 원소주 22도의 온라인 판매를 재개할 것을 알렸다. 원소주 22도는 3월 31일부터 원소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나 생산량 부족 현상으로 인해 4월 19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무기한 중단한 상태여서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샀다. 그러나 생산량 문제를 해결한 원소주 스피릿을 전국의 GS25 편의점과 GS 더프레시에 입고시키며 대중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하지만 기존의 원소주 22도는 감압식 증류법을 통해 옹기에서 2주간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생산되지만 원소주 스피릿의 경우 옹기 숙성을 거치지 않아 다소 차이가 있는 제품이었다.
그러나 9월 1일부터 다시 옹기 숙성을 거친 원소주의 판매가 재개된다고 밝히며 많은 대중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미 원소주라는 프리미엄 소주는 어른들의 포켓몬빵이라는 별명을 가질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원소주 스피릿은 출시되자마자 오픈런을 일으킬 만큼 많은 인기를 누렸으며 GS25 편의점 전체 주류 상품 매출 1위에 오르며 카스와 참이슬 후레쉬를 넘어서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현재 원소주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원소주 구매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원소주를 제외한 유기잔 세트, 온더락 잔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판매될 것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