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무비 프로파일링 토크쇼 '지선씨네마인드'...MC 장도연
국내 최초 무비 프로파일링 토크쇼 '지선씨네마인드'...MC 장도연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9.05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지선씨네마인드'
SBS '지선씨네마인드'

[스타인뉴스 박서은 인턴기자] 유튜브 콘텐츠인 '지선씨네마인드'가 정규 편성을 확정 지으며 9월 30일 첫 방송된다.

SBS 측은 '그것이 알고 싶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던 '지선씨네마인드'의 정규 편성 소식을 전했다.

'지선씨네마인드'는 '그것이 알고 싶다', '알쓸범잡' 등에 출연에 화제를 모았던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출연하며, 국내 범죄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의 심리를 분석하며 인기를 얻었다. 정규 편성됨에 따라 개그우먼 장도연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공개되었던 '지선씨네마인드'는 '버닝', '신세계', '추격자', '올드보이' 등 국내 범죄 영화를 다뤘다. 하지만 정규 편성을 따낸 만큼 시청자가 많이 요청했던 '화차', 프로파일링의 고전 '양들의 침묵' 등의 범죄 영화는 물론, '위플래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굿윌헌팅'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다룰 것을 예고했다.

또한, '지선씨네마인드'의 감독이 게스트 출연에 대한 언급을 하며 어떤 배우나 감독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했다.

SBS 방송판 '지선씨네마인드'는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 사건을 범죄심리학적으로 분석하고 현실로 확장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초 무비 프로파일링 토크쇼 '지선씨네마인드'는 9월 30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