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인스타를 통해 결혼, 임신 발표 예비 신랑은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사람”
허니제이 인스타를 통해 결혼, 임신 발표 예비 신랑은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사람”
  • 김상훈 인턴기자
  • 승인 2022.09.16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출처 - 허니제이 공식 인스타그램

 작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우승을 거머쥔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밝혀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허니제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과 임신에 관련된 긴 글을 올리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허니제이는 최근 자신에게 생긴 행복한 일에 대해 기쁨을 나누고자 조심스레 글을 올린다고 언급하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여주었다. 이후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과 함께 평생을 약속했다는 말로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결혼 발표와 동시에 임신 소식을 밝히며 놀라움을 더했다. 해당 글은 올라오자마자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허니제이는 열애설이 없는 상태에서 결혼과 임신 소식을 밝혔기 때문에 놀라움이 큰 상황이다. 이후 해당 글의 댓글에는 함께 스우파에 출연했던 아이키, 효진초이를 비롯하여 우주소녀의 엑시, 조권 등 다양한 인물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달고 있다.

 허니제이의 예비 남편에 대한 구체적인 신상과 결혼 날짜에 대해선 언급되지 않았다. 허니제이는 글을 통해 예비 남편이 늘 자신을 첫 번째로 생각해주며 예의 바르고 성실한 사람이라고 언급하며 애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허니제이는 올해 상반기 박재범이 이끄는 모어 비전과 정식으로 계약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하 허니제이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허니제이입니다.

긴 글을 이 공간에 올린다는 것이 익숙하지는 않아 조금은 긴장되네요. 하지만 제게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입니다. 저도 그분께 그러한 사람이 되려 합니다.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 해요.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을 한 가지 더 전하려 해요.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어요.

하루하루 감사함을 배울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해요.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습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