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범상치 않은 싱글맘 변신… 넷플릭스 ‘길복순’ 3월 공개
전도연→범상치 않은 싱글맘 변신… 넷플릭스 ‘길복순’ 3월 공개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2.06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넷플릭스가 영화 ‘길복순’의 공개일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일타스캔들’에서 입시 열혈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전도연이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에서는 전설적인 킬러로 분한다.

영화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 분)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이다. 영화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킹메이커’ 등으로 호평을 받았던 변성현 감독의 차기작으로,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합류하며 기대를 얻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3월 31일’이라는 공개일과 주인공 길복순의 모습이 담겼다. 정장을 입은 길복순과 피 묻은 칼, 가위, 총, 도끼 사진이 함께 등장해 이야기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포스터와 동시에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킬러인지 싱글맘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길복순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 초반 길복순은 이벤트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싱글맘의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내 새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등장해 “사람 죽이는 건 심플해. 애 키우는 거에 비하면”라는 살벌한 대사를 하며 킬러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주인공 길복순 캐릭터 이외에도 그녀의 재능을 알아보고 킬러로 길러낸 청부살인업체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 분), M.Kent 이사이자 차민규의 여동생 차민희(이솜 분) 그리고 길복순과 같은 M.K ent 소속 킬러 한희성(구교환 분)까지 여러 인물이 등장해 이야기의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길복순’은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스페셜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3월 31일 공개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