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7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
SG워너비, 7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3.02.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목소리엔터테인먼트,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C9엔터테인먼트, 목소리엔터테인먼트, 더블에이치티엔이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가 7년 만에 완전체로 콘서트에 나선다.

오는 4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2023 SG워너비 콘서트 : 우리의 노래'(이하 '우리의 노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밝은 색 소파에 나란히 앉아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SG워너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속 세 멤버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동안 외모의 기분 좋은 쓰리샷으로 공연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 멤버가 SG워너비 완전체로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6년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아워 데이즈(Our Days)' 이후 무려 7년 만이다.

지난 2004년 데뷔한 SG워너비는 '타임리스(Timeless)',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살다가', '죄와 벌', '내 사람', '라라라'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내 남성 그룹 최강자로 등극했다. 지난 2021년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열풍을 불러오기도 했다.

팬들의 쏟아지는 공연 요청에도 계속되는 코로나 19 확산세로 인해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이를 보류해 왔던 SG워너비는 최근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됨에 따라 비로소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한 것으로 알려져 깊은 팬 사랑으로 감동을 더했다.

SG워너비의 단독 콘서트 '우리의 노래'는 오는 4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