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쇄골 골절상…향후 스케줄 유동적 소화
세븐틴 디에잇 쇄골 골절상…향후 스케줄 유동적 소화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3.02.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디에잇 인스타그램
사진 제공 = 디에잇 인스타그램

그룹 세븐틴(Seventeen) 멤버 디에잇이 쇄골 골절 부상을 당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디에잇의 좌측 쇄골 부위가 골절되어, 의료진으로부터 골절 부위를 고정하는 보조기를 착용하고 회복될 때까지 무리한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예정된 스케줄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매우 강한 상황이나,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과 아티스트의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디에잇은 보조기를 착용하고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캐럿데이 라이브 및 중국 팬사인회, 오는 3월 10~12일에 열리는 '2023 SVT 7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 등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디에잇이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그룹 세븐틴은 2015년 데뷔해 '예쁘다', '울고싶지 않아', '박수', 'Home', 'Ready to love', 'Hot', '_WORLD'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최근에는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이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SECOND WIND)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