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50 학생에서 군인으로…웹툰 원작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
수능 D-50 학생에서 군인으로…웹툰 원작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2.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

하일권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3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로, 동명의 하일권 작가 웹툰을 원작으로 두고 있다.

신현수, 권은빈, 김기해, 김민철, 김수겸, 김정란, 문상민, 소희 등 풋풋한 청춘스타들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 공개된 티빙 ‘아일랜드’의 이순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린 이제 학생이 아닌 군인이다’라는 강력한 문구가 적혀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군복과 교복을 입고 있는 학생들의 모습이 대비되어 궁금증을 일으켰으며, 학생이 군인이 될 수밖에 없었던 드라마 스토리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또한, 동명의 원작을 둔 만큼 드라마만의 색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원작에서는 보라색 괴생명체가 등장하게 되면서 학생들을 입시 가산점을 얻기 위해 학도병이 되어 펜 대신 총을 들게 된다. 이처럼 괴물의 등장과 배우들의 캐릭터 싱크로율이 궁금증을 유발하며, 원작과는 다른 스토리나 영상미로 기존 웹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