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오아시스’, 장동윤X설인아X추영우 엇갈린 운명 속 어긋난 세 청춘
KBS2 ‘오아시스’, 장동윤X설인아X추영우 엇갈린 운명 속 어긋난 세 청춘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3.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포스터

 

가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KBS 2TV ‘오아시스(연출 한희 / 극본 정형수)’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오이시스’에서는 배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가 주연을 맡아 치열하고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우 장동윤은 가난하지만 영리한 두뇌를 가진 ‘이두학’ 역을 맡았으며, 추영우는 두학의 가족이 모시는 주인집 2대 독자인 ‘최철웅’ 역에 분한다. 설인아는 두 인물 사이에서 함께 자란 남해극장 딸로 두학과 철웅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오정신’ 역을 연기한다.

공개된 두 개의 포스터는 상반된 세 인물들의 표정과 옷차림으로 화제를 모았다. 처음 공개된 티저포스터에서는 교복을 입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내는 반면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아련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대적 배경이 1980년대와 1990년대로 구분한 만큼 시간에 따른 세 인물들의 변화가 기대된다.

시대적 배경과 더불어 세 인물들의 숨겨진 관계들이 서서히 드러나며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그릇된 사회가치 속에서도 순수하게 사랑과 우정을 나눈 세 청춘들의 이야기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두뇌공조’ 후속작으로, 오는 6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