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가디언즈 인가” 실패하는 마블 영화 속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흥행
“역시 가디언즈 인가” 실패하는 마블 영화 속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흥행
  • 서다희 인턴기자
  • 승인 2023.05.09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5월 3일 개봉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4 만에 100 관객을 돌파했으며 현재누적 관객수 163만명을 넘으며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9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로 많은 마블 영화들이 개봉했지만 관람객들의 반응은 냉랭했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영화가 예전 같지 않다’ , ‘엔드게임과 함께 마블도 같이 끝났다 차갑기만 하던 관람객들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보고마블은 죽지 않았다 ’ , ‘시리즈를 끝내는 히어로 영화 최고로 남을 듯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피터퀼과 친구들 가디언즈들과 함께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는 내용이다. 주인공 피터퀼에 여자친구였던 가모라는 엔드게임에서 타노스에 스냅으로 인해 먼지가 되어 사라졌기 때문에 피터퀼이 사랑했던 가모라 말고 평행세계에서 가모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나온다는 예고가 있었기에 이에 대한 기대도 이어지고 있다.

이렇게 히어로 물에 희망인 마블에서 다시 힘을 내주고 있는 만큼 다음 순서로 7 개봉 캡틴 마블2 마블스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영화는 우리나라 배우 박서준도 캐스팅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서다희 인턴기자. 스타인뉴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