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자곡동 소재 아파트, 유라이프 통합주거서비스 도입으로 더욱 편안한 아파트 생활 누려
강남 자곡동 소재 아파트, 유라이프 통합주거서비스 도입으로 더욱 편안한 아파트 생활 누려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3.12.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주거서비스 전문기업 유라이프, 강남자곡힐스테이트·래미안강남힐즈·강남자곡아이파크에서 조식 서비스 선보여

[스타인뉴스 김대영 기자]

2024년 1월 조식 메뉴 '방학을 맞이 신규 특별식 제공' 소식이 안내 되었다.
2024년 1월 조식 메뉴 '방학을 맞이 신규 특별식 제공' 소식이 안내 되었다.

 

강남구 자곡동 소재의 아파트 단지 (강남자곡힐스테이트·래미안강남힐즈·강남자곡아이파크)에 새로운 주거서비스가 시작되고 있다. 통합주거서비스 전문기업인 유라이프가 해당 단지에서 컨시어지를 통한 통합주거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면서 입주민들은 더욱 럭셔리하고 편안한 아파트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그 첫 시작으로 조식 서비스를 선보여 각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편리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선사하고 있다.

기존 고급 아파트의 전유물로 여겨진 조식 서비스를 각 세대 문 앞에서 받아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은 해당 입주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있다.

한 입주민은 문 앞으로 배송해주는 조식 서비스라길래 메뉴가 한정적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메뉴도 4가지나 되고, 메뉴별 식단도 매일 다르게 제공되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아침식사 준비에 대한 고민이 줄었다며 조식 서비스 시행에 큰 호응을 보냈다.

유라이프(대표 김형주)통합주거서비스를 통해 해당 아파트 단지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 입주민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거서비스 도입을 통해 아파트 컨시어지 활성화를 촉진하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 삶의 질 향상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근 아파트 단지에 다양한 주거서비스 도입으로 주거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입주민들은 전보다 더 풍요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파트 주거 환경에서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컨시어지를 통한 통합주거서비스 분야도 더욱 커져 나갈 전망이다.

현재 자곡동 3개 단지에서는 조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우스키핑, 홈케어, 돌봄, 입주청소, 정리수납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로 시행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