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경품에 구매 이벤트까지 풍성… 최대 혜택으로 돌아온 코멕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추가 경품에 구매 이벤트까지 풍성… 최대 혜택으로 돌아온 코멕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 김가음 기자
  • 승인 2023.12.2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가음 기자]

추가 경품에 구매 이벤트까지 풍성… 최대 혜택으로 돌아온 코멕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추가 경품에 구매 이벤트까지 풍성… 최대 혜택으로 돌아온 코멕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52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에코 클리어’의 앙코르 라이브 방송을 추가 편성했다.

코멕스는 12월 2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60분간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그린 컬러와 ‘에코 클리어 물병’을 최대 70% 할인은 물론 연중 최대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코멕스는 히트 상품 ‘에코 클리어’에 큰 관심을 보내준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올해 마지막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에서는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직1호(325ml) △직2호(780ml) △3호(2.0L) △직12호 도어포켓(1.3L) △직31호(3.1L) △직32호(5.3L) △정2호(635ml) △정3호(1.2L) △정31호(1.8L) △정32호(3.5L) 등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4종/6종/11종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코 클리어 물병’은 1.4L, 1.9L, 2.3L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코멕스는 올해 마지막 네이버 쇼핑라이브인 만큼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장갑’ 4매를 증정한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코멕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의 신규 알림 받기를 동의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장바구니 할인 쿠폰 3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된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했다. 실리콘 패킹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에코젠 프로’로 만들어져 유리의 투명함과 플라스틱의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색 배임과 냄새 배임이 적고 소재 생산 과정에서 다른 플라스틱보다 약 1/3 수준의 낮은 탄소 배출로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제품이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에 돌출되는 사출 게이트를 없애 투명한 무결점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항균 실리콘을 적용해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에 99.9% 항균 효과가 있으며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 클리어 물병’은 내열 온도 100℃로 냉수부터 뜨거운 차까지 담을 수 있고, 용기에 눈금이 있어 용량을 한눈에 확인하기 쉽다. 유리처럼 투명하고 가벼우며 몸체에 손잡이가 있어 많은 양의 물도 옮기기 쉽다. 사각형의 디자인으로 냉장고에 보관하기 편리하며, 입구가 넓어 세척도 간편하다.

코멕스는 고객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혜택으로 앙코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아직 ‘에코 클리어’를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도, 용도에 맞춰 추가 구매를 하려는 기존 소비자도 기분 좋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