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PICO 4 올인원 VR 헤드셋’ 쿠팡에서 완판 기록
PICO ‘PICO 4 올인원 VR 헤드셋’ 쿠팡에서 완판 기록
  • 김대영 기자
  • 승인 2024.02.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CO 4를 사용하면서 영화를 시청하는 모습
PICO 4를 사용하면서 영화를 시청하는 모습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PICO가 2월 21일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최근 예능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VR이 소개되면서 독보적인 콘텐츠와 섬세한 디자인으로 PICO 4가 VR 시장 부흥에 쐐기를 박으며 대규모 온라인 쇼핑 플랫폼 쿠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가 완판될 수 있던 건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완벽한 무게 분산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무게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아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넓은 105°의 시야각과 4K+ 해상도를 제공하며 동공 간격을 사용자 얼굴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최상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PICO는 단독 스토어를 운영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VR 세계 여행, VR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VR 비디오 콘텐츠와 약 300개의 PICO Store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PICO Store는 매주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리듬, 운동, 슈팅, 액션, RPG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통해 건강과 재미 요소를 강력히 충족시킨다.

PICO는 최근 VR 시장이 성장하면서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를 향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완판을 기록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인뉴스 김대영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